close

“저 자연 맞아요” 산다라박, 성형 얘기 나오자 자연미인 고백..과거 사진 재조명

출처 :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2NE1 출신 산다라박이 자신이 자연 미인임을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산다라박이 필리핀에서 활동하던 10대 때의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퍼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산다라박, “저 자연 맞다”

출처 :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지난 11월 10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하지마!’ 코너에는 산다라박과 브라이언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한 청취자 A씨는 남편에게 과거 졸업사진을 들켜 난감하다는 사연을 전했습니다. 남편이 졸업사진을 보고 A씨가 성형수술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기 때문입니다. A씨는 현재는 코, 눈, 턱 성형수술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남편이 “연예인들 어디 어디 고친 거라고 딱 알아 보더니 다 이유가 있었구만”이라고 놀린다고 토로했습니다.

출처 :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이를 듣던 빽가는 “근데 이 정도면 다 하신 것 아니냐”고 농담을 했고, 산다라박은 “그래도 남편분이 사랑스럽게 귀여워 하시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김태균은 “연예인들이라고 성형수술을 다 하지는 않는다”라며 산다라박에게 “다 자연이시지 않냐”고 물었습니다.

이에 산다라박은 “저 수술 안했다. 자연 맞다”라며 자연 미인임을 고백했습니다.

출처 : KBS ‘인간극장’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산다라박은 자연미인 맞지”, “17살 때 인간극장 나왔던 거 보면 진짜 똑같다”, “요즘 성형한 연예인들 많은데 더 돋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산다라박 10대 모습 재조명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필리핀에서 산다라박의 과거’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산다라박이 필리핀의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사진이 게재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에서 산다라박은 무엇 때문인지 울먹거리며 인상을 짓고 있었지만, 또렷한 이목구비와 풋풋하고 앳된 얼굴이 예나 지금이나 다르지 않은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또 다른 게시물에서는 산다라박이 10대 시절 필리핀에서 활동하던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단발의 웨이브 스타일에 과도한 메이크업을 해 오히려 10대라고 하기에는 너무 나이 들어보이는 굴욕을 당하고 있었습니다.

반면, 또 다른 사진 속 산다라박은 화장기 없는 민낯에 또렷한 이목구비가 지금의 모습과 별 다른 차이를 보이지 않아 ‘모태자연미인’임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산다라박 자연미인 인증이다”, “더 젊어진 것 같다”, “어떻게 찡그려도 예쁘지”, “필리핀에서도 인기 많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산다라박 관련 추천 기사

“너 가슴 작잖아” 남자한테 고백했는데 가슴 작다고 차였다는 연예인

“시원하게 벗겠다” 산다라박 워터밤 영상,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이유

“침대에서만 야하면 되죠” 탁재훈 뒷목 잡게 만든 산다라박 노빠꾸 토크 수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