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거짓말 탐지기 좀 써달라” 이선균, 숨진 채 발견..아내에게 ‘유서’도 남겼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선균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모두에게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한편, 그가 사망 전 아내에게 유서 형식의 메모를 남긴 것으로 전해지면서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선균 숨진 채 발견, 유서도 남겼다

출처 : 연합뉴스

12월 27일 서울 종로구의 와룡공원 인근에서 한 남성이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이 남성은 배우 이선균(48)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차량 안에서 의식 없는 채로 발견됐으며, 결국 사망 판정을 받았습니다.

경찰은 이선균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망 이유는 조사할 방침이라고 전했습니다.

조수석에는 번개탄 1점이 발견됐습니다.

출처 : SK텔레콤

한편, 이선균이 사망 전 유서와 같은 메모를 남기고 집을 나선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날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12분께 ‘남편이 유서 같은 메모를 작성하고 집을 나섰다’는 내용의 112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이후 경찰은 오전 10시 30분에 종로구의 한 공원에서 이 남성의 차량을 발견했고, 이 차량 안에는 해당 남성이 의식이 없는 상태로 발견됐습니다.

이후 경찰은 숨진 남성이 배우 이선균인 것으로 신원 확인을 한 것입니다.

“거짓말 탐지기로 진위 확인 좀 해달라”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이선균은 최근까지도 강도 높은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12월 26일 JTBC는 “이선균이 3차례의 경찰 조사에서 일관되게 혐의를 부인했다”며 유흥업소 실장 김 모씨와 진술이 엇갈린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실장 김모 씨는 구체적인 투약 날짜 5차례와 장소를 진술했는데, 이선균은 4차례 만남만 인정하고 “한 차례만 수면제를 했다”고 진술했습니다.

김씨는 “이선균이 빨대를 이용해 케타민 가루를 흡입하는 걸 봤다”며 “케타민 얘기를 꺼냈더니 궁금하다고 했고, 구해줬더니 투약했다”고도 설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선균이 마약인 것을 알고 투약했다고 주장한 것입니다.

출처 : 영화 ‘잠’

하지만 이에 대해 이선균은 “빨대를 이용해 코로 흡입했지만 수면제로 알았다. 마약인 줄 몰랐다”고 강하게 반박했습니다.

이선균은 김씨와의 엇갈린 주장에 대해 “거짓말 탐지기로 진술의 진위를 확인해 달라”고 요청하며 자신의 억울함을 적극적으로 주장했습니다.

한편 경찰은 그동안 이선균의 마약 혐의 증거를 확보하기 위해 소변을 활용한 간이 시약 검사에 이어 모발 등을 채취해 진행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 감정을 의뢰했지만 모두 음성이나 판독불가 판정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