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저렇게 예쁘다고?” 산다라박 여동생, 박두라미 얼굴 깜짝 공개되자 감탄 쏟아진 이유

인스타그램,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그룹 투애니원 출신 가수 산다라박의 여동생이자 엠블랙 출신 천둥의 누나인 박두라미가 최근 예능 방송에 깜짝 등장했습니다. 그는 20년 전 ‘인간극장’에 출연했을 때처럼 여전한 미모를 자랑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두라미 깜짝 등장.. 미모에 모두 감탄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지난 1월 22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는 결혼 준비에 한창인 가수 천둥과 미미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날 새로운 사랑꾼으로 등장한 천둥과 미미는 스튜디오에서 음원 녹음 중이었고, 이때 천둥의 큰 누나인 산다라박과 작은 누나 박두라미가 깜짝 방문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특히 산다라박의 여동생이자 천둥의 누나인 박두라미의 미모에 많은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현재 36세인 그는 20년 전 산다라박과 함께 ‘인간극장’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당시 풋풋한 미모로 눈길을 끌었던 박두라미는 10대 시절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변함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KBS2 ‘인간극장’

산다라박은 박두라미에 대해 “지금껏 방송활동을 안 했는데 막냇동생을 위해 왔다”고 소개했습니다.

‘조선의 사랑꾼’ 패널들은 박두라미의 과거 사진을 보며 “변한 게 없다”, “똑같다” 등 감탄을 쏟아냈습니다.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산다라박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천둥과는 6살 차이 큰 누나다. 데뷔 때부터 천둥이를 업어 키웠다”며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이어 박두라미는 천둥에 대해 “2살 차이 나는 절친 같은 동생, 엠블랙으로 가수 활동 시작하고는 동생인데 오빠 같은 든든한 존재로 의지했다”고 말했습니다.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특히 두 사람은 “세 남매 중 결혼한 사람이 없다. 막내 결혼 소식에 놀랐고, 실감이 안 났다”면서도 “(결혼을) 진짜로 결혼하겠다는 건지, 하고 싶은 건지 궁금했다. 그리고 미미가 어떤 사람일지 제일 궁금했다”고 말했습니다.

산다라박, “결혼 안해요?” 물으니

MBC ‘라디오스타’

한편, 막내인 천둥이 가장 먼저 결혼을 하게 되자 산다라박의 결혼에 대한 생각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산다라박은 지난 5월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해 자신이 비혼주의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남자가 싫거나 그런건 아니고 결혼에 실패한 분들을 너무 많이 봤다”“다들 갔다가 다시 돌아오시길래 나도 결혼하면 어차피 돌아오는 거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산다라박은 최근 여러 방송에서 “예전에는 무조건 비혼이라고 얘기했는데 지금은 2% 정도는 열어놨다. 사실 살다보면 내가 싫어했던 것도 갑자기 좋아질 수 있는거고 나중에 혹시 내가 결혼한다고 했을때 너무 비난할 것 같아서”라고 설명했습니다.

유튜브 ‘뱀집’

최근 방송된 ‘조선의 사랑꾼’에서도 천둥은 “큰누나는 결혼 생각을 안한 지 좀 됐고, 둘째 누나도 이별한 지 좀 됐다”며 자신이 첫 타자가 된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엠블랙 출신 천둥과 구구단 출신 미미는 4년간의 비밀 연애 끝에 지난 7월 KBS 2TV ‘세컨하우스2’를 통해 열애와 결혼을 동시에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두 사람은 오는 5월 26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