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이야” 카리나, 격한 안무 중 어깨끈 끊어져 아찔 사고..팬들 모두 경악한 이유

뮤직뱅크, 유튜브

에스파 멤버 카리나의 음악방송 무대 의상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검정 탱크톱 의상에 고정되어있던 어깨끈이 갑자기 풀려버린 것입니다.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해당 사진이 일파만파 퍼지며 여자 연예인의 의상 관리에 대한 지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카리나, “어깨끈 풀려” 아찔한 상황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4K---Supernovaaespa-KARINA-Facecam-@Music-Bank-240524-0-40-screenshot-1024x576.png입니다
뮤직뱅크

지난 5월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뮤직뱅크 카리나 의상 어깨끈”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공개되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5월 24일 방송된 ‘뮤직뱅크’ 무대에서 공연중인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모습을 보였습니다.

게시물 속 사진에 담긴 카리나는 검정 탱크톱에 얇은 어깨끈이 고정된 의상을 입고 있었습니다.

뮤직뱅크

하지만 카리나의 탱크톱의 어깨끈이 갑자기 풀려버리는 위험한 상황이 노출되었습니다. 무대에서 팔을 격하게 사용하는 안무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크게 놀랄만한 상황이었지만 카리나는 아무렇지 않은 듯 끝까지 무대를 마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카리나, “계속된 의상 논란” 과거에는..

뮤직뱅크

앞서 지난해에도 카리나는 음악방송 무대에서 입고있던 의상에서 바늘이 발견되어 화제를 일으킨 적이 있습니다.

카리나의 무대 의상에 대한 실수가 지속적으로 문제가 되며 팬들의 걱정은 더욱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뮤직뱅크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의상 정말 예쁜데 조금 더 튼튼하게 만들어라”, “옷 때문에 계속 고생하네”, “이러다 사고 날까봐 불안하다”, “의상은 멀쩡한데 글래머라서 생긴 사고이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과거 카리나는 이재욱과 열애설이 터지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일부 팬들의 비난으로 연애 사실을 공개한지 5주만에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뮤직뱅크

당시 누리꾼들은 “팬들의 사랑이 부족하냐”, “왜 우리를 배신하냐” 등의 내용을 적은 트럭을 소속사 앞으로 보내 시위하며 공격했습니다.

이에 CNN까지 보도를 하며 “한국에서 스타는 팬들의 격렬한 사랑때문에 연애를 할 수 없다”며 지적한 바 있습니다.

한편 에스파는 5월 27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Armageddon’(아마겟돈)을 발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