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바지를 벗기더니 촬영하더라” 정준영, 절친이 밝힌 과거 행동들에 모두 경악한 이유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정준영의 절친이 과거 정준영에 대해 언급한 동영상이 급부상하며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버닝썬 사건의 핵심 인물로 불법촬영, 성폭행 혐의로 거센 비난을 받고 있는 정준영 등과 관련된 BBC 다큐가 공개되며 정주영의 과거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정준영, “자는 사람에게 양주 먹여” 그 이유는

유튜브 채널 ‘eNEWS 24’

최근 2012년 11월 1일에 올라온 한 영상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채널 ‘eNEWS 24’에 게시된 ”슈스케4′ 최측근 박태준이 폭로한 ‘정준영의 사생활”이라는 제목의 영상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웹툰 ‘외모지상주의’ 작가로 유명한 박태준은 과거 정준영과 함께 코미디TV ‘얼짱시대’ 시리즈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둘은 동거를 할 정도로 돈독한 사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태준은 영상에서 “(Mnet ‘슈퍼스타K 시즌4’) 방송을 보면서 화가 난 적이 있다”며 말을 시작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eNEWS 24’

이어 그는 “방송에 나갈 수 있는 것만 편집하니 그 정도이다”라며 “4차원이 아니라 100차원 정도 된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박태준은 “친구들의 바지를 벗기고 사진을 찍는다. 그리고 잠든 친구에게 양주를 먹인다”며 100차원이라는 근거를 설명했습니다.

이에 박태준은 “심한 장난을 치는 이유는 더 놀랍다. 그냥 재밌어서라고 한다”며 “어둠의 자식”이라고 토로했습니다.

ㅁㅁㅁ”외국에서 살아서 인가”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박태준은 “정준영이 해외 생활을 오래 해서인지 개방적이고, 네것 내것이 없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박태준은 “단지 남의 물건도 자기 것처럼 마구 쓴다”며 “친한 사이가 아니었다면 도둑놈인줄 알았을거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eNEWS 24’

또한 박태준은 정준영의 여자 관계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그는 “이 여자, 저 여자를 만나는 거 같지는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박태준은 “친한 여자들이 많을 뿐인거 같다. 다른 사람들이 보면 카사노바로 보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튜브 채널 ‘eNEWS 24’

끝으로 박태준은 “정준영이 더 잘됐으면 좋겠다”며 “왜냐하면 더 잘 돼서 나한테 빌린 돈을 갚았으면 좋겠다”고 진심을 밝혔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요약하면 바지 벗기고 촬영하는 몰카범에 도둑놈이고 돈도 안 갚는다는 말이네요”, “방송이라 저정도지 그냥 쓰레기라는 말인가”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