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과즙세연이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함께 있는 모습이 미국에서 목격된 후, SNL 코리아에서 그들을 패러디한 장면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SNL에서 패러디한 장면은..?
8월 31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6’ 1회에서 이수지와 김규원은 각각 과즙세연과 방 의장으로 분해 거리에서 걸어가는 모습을 연기했습니다. 이수지는 자막에서 ‘육즙수지’로 표현되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규원은 이수지를 찍기 위해 옆에서 휴대전화를 들고 있었고, 이수지는 그를 “사진 찍어주는 오빠”라고 소개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이튿날, 과즙세연은 자신의 방송에서 SNL의 해당 장면을 틀어 시청자들과 함께 감상했습니다. 이수지가 등장하자 과즙세연은 웃음을 터뜨리며 잠시 말을 잇지 못했고, 이어 김규원이 이수지의 사진을 찍기 시작하는 장면에서 “시X”라며 박수를 치고 격하게 웃었습니다.
과즙세연은 “아니 뭐야 저게? 사진 찍어주는 오빠는 뭐야. XX 웃기네”라며 계속해서 웃음을 참지 못했습니다.
앞서 8월 8일 유튜브 채널 ‘아이엠 워킹(I am WalKing)’에는 방 의장이 미국에서 과즙세연과 걷고 있는 모습이 올라와 큰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이 영상 속 방 의장은 같은 옷차림으로 허리를 굽힌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한 여성을 촬영하는 모습이 확산되면서,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하이브 측은 “지인 모임에서 과즙세연의 언니를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에게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해 주었다”며 “이후 두 분(과즙세연 자매)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예약해 주고 안내해 준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과즙세연도 8월 11일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방시혁 의장은 그날 식당만 동행해 줬다”며 “바쁘신 분인데 어떻게 우리를 다 따라다니냐”고 덧붙이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방시혁 다이어트 근황 공개
한편,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예전보다 홀쭉해진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일 방시혁 의장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소속 남자 아이돌 그룹 앤팀(&TEAM)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 사진은 지난달 30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앤팀의 콘서트를 응원하기 위해 찍힌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 속 방시혁은 흰 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앤팀 멤버들 사이에서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그의 홀쭉해진 모습이 다시 한 번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방시혁은 검은색 뿔테 안경을 쓰고 멤버들과 나란히 서서 앤팀의 앨범을 들고 있는 모습도 함께 담겨 있습니다.
그러나 방시혁은 지난달 29일 세계적인 인공지능(AI) 석학 앤드류 응 미국 스탠퍼드대 교수와 찍은 사진을 공개한 뒤 포토샵 논란에 휘말리기도 했습니다.
그는 “만나서 영광이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으나, 일부 누리꾼들은 사진 속 선이 휘어져 보인다는 점을 들어 그의 날씬한 모습이 보정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방시혁 의장은 논란 4일 만에 이번 단체 사진을 직접 공개해 보정 논란을 해소했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