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남자친구 질투했나” 베드신을 액션신처럼 찍었다는 유명 여배우

이선빈 “베드신, 액션신처럼 찍었다”
이광수와 5년째 공개 열애 중

출처 : 퍼스트룩, 티빙 ‘술꾼 도시 여자들’

남자친구와 공개 연애 중인 여배우가 최근 지난 작품에서 베드신을 액션신처럼 찍었다고 전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바로 배우 이선빈입니다. 이선빈은 현재 배우 이광수와 5년째 공개 열애 중인데요. 최근 이선빈은 지난해 방영된 ‘술꾼 도시 여자들’ 촬영 당시 있었던 일을 공개했습니다.

출처 : 티빙 ‘술꾼 도시 여자들’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TVING ‘술꾼 도시 여자들'(이하 ‘술도녀’)이 흥행에 성공하면서 시즌 2로 돌아올 예정인데요. 지난 28일 SBS 라디오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배우 이선빈과 정은지는 ‘술도녀’ 시즌2 촬영을 마쳤다며 촬영 비화를 공개했습니다.

‘술도녀’는 1화부터 19금 딱지를 달고 시작했는데요. 이선빈은 ‘술꾼 도시 여자들’에서 술을 사랑하는 주당이지만, 공과 사는 확실한 매력 만점 예능 작가 안소희 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특히 예능 PD 강북구(최시원 역)와 뜨거운 베드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출처 : 티빙 ‘술꾼 도시 여자들’

이선빈은 “처음에는 의아했다. 19금, 그러니까 술이라는 개념을 잠깐 잊고 있었다”며 웃었습니다. 이어 “물론 너무 어린 친구들은 보면 안 되겠지만 정말 웃기고 요즘 트렌드를 많이 담아낸 드라마이지 않나. 공감도 많이 하고 재밌을 것 같은데 젊은 분들이 많이 못 보시려나 생각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선빈은 “시즌1에서 갑자기 게임하다가 키스하는 장면이 화제가 됐다”라는 질문에 “그런 신이 있었네”라고 능청스럽게 운을 뗐는데요. 이어 “보통 러브신이 있으면 서로 어색해지는데 어색함은 물론이거니와 조금의 수치심도 없이 재밌게 찍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출처 : 티빙 ‘술꾼 도시 여자들’

베드신을 준비하면서 부담감은 없었냐는 질문에 이선빈은 단번에 “전혀 없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는 “‘술도녀’에 나오는 베드신이나 키스신을 보면 우리가 알고 있는 전형적인 로맨스 신이 한 번도 안나온다”며 “다른 때 같으면 키스신 전에 미리 양치하고 ‘각도는 어떻게 할까요?’ 상대 배우랑 회의하는데 이번에는 달랐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최시원 오빠랑은 양반다리 하고 앉아서 ‘어떻게 하면 더 웃길 수 있어?’, ‘내가 여기서 옷을 벗긴 척하고 밀겠다’, ‘그럼 나는 이렇게 떨어질게’ 등 대화 나누면서 액션신 준비하는 것처럼 해서 더 재미있었다”며 “오빠는 모르겠는데 나는 부담되고 떨리는 것보다 너무 웃겼다”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 티빙 ‘술꾼 도시 여자들’

최시원과의 베드신이나 러브라인을 남자친구 이광수가 질투하지는 않았냐는 질문에 이선빈은 “설레고 끈적이는 베드신이 아니라서”라며 “일 이야기하거나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부끄러워해서 디테일하게 물어보진 않았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이광수가) 본방사수를 항상 해줬다. 재미있게 봐서 재미있다는 피드백을 줬고, 드라마가 좋다는 피드백을 해줬다. 매화 할 때마다 칭찬을 해줬다”라고 전했습니다.

출처 : 이광수 인스타그램

한편, 이선빈은 배우 이광수와 5년째 공개연애 중인데요.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이광수가 출연 중이던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이선빈이 출연하며 처음 인연을 맺은 후 지난 2018년부터 공개 열애 중입니다.

이선빈은 과거 본인의 이상형이 이광수라고 밝혀 왔는데요. 이선빈은 런닝맨 출연 당시 이광수와 연인 분위기를 자아냈지만 그것이 진실성 있게 보이지 않았는데, 거짓말 탐지기에서 본인의 마음이 거짓으로 판명되기도 했었습니다.

출처 : SBS ‘런닝맨’

이후 둘은 연인으로 발전해 2018년 12월 31일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들은 개인 SNS에 커플 팔찌 사진을 올리거나 방송에서 연인을 언급하는 등의 방식으로 애정을 과시했는데요.

그러나 둘 사이에서는 한 때 결별설이 돌기도 했는데요. 과거 SBS 런닝맨에서 유재석이 이광수에게 “선빈이랑 잘 지내요?”라며 이선빈을 언급하자 이광수는 아무 대답을 하지 못했고 이를 지켜본 양세찬은 “형, 잘 못 지내? 왜 그래?”라고 전했습니다.

출처 : 이광수 인스타그램

그러나 지난 7월 15일 이광수가 생일을 맞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라는 글을 올리자 이선빈은 해당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컵과 케이크 이모티콘을 댓글로 남겨 애정 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알렸습니다.

한편, 이광수는 1985년생으로 나이 37세, 이선빈은 1994년생으로 28세인데요.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9살입니다. 연예계 장수커플인 이광수·이선빈 커플의 결혼여부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