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영국 여자친구 목격담
여자친구 정체는 누구?
최근 ‘재벌집 막내아들’은 막을 내렸지만, 배우 송중기의 이야기는 이제 시작이나 마찬가지인데요. 그가 영국인 여성과 교제 중인 사실이 알려지면서 결혼설, 임신설 등 소문들이 퍼지고 있습니다. 송중기의 영국 여자친구의 정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송중기는 ‘재벌집 막내아들’을 촬영 중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출국했었는데요. 이 때 한 여성과 동행했다는 목격담이 쏟아지면서 송중기가 새로운 연인을 만나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인도네시아 일정 후 찾은 발리에서 송중기와 한 여성이 손을 잡고 해변가를 걸었다는 목격담이 전해지는가 하면, 유명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모습을 봤다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2022년 12월 22일에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누리꾼이 ‘저는 찐팬인데 축하하고 또 축하하고 싶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시했는데요. 글쓴이는 해당 글에서 “여자분이 이탈이아인인가 그렇다”라며 “곧 결혼 발표한다고”라고 적었습니다.
이어 또 다른 누리꾼은 ‘아래 사진 송중기’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는데요. 그는 “합성 아니다”라고 운을 떼며 “실제이고 옆에는 여친이 아니라 미래의 와이프”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옆에 여자분은 임신했고 미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이라며 “곧 발표날 듯”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와 며칠 전에 제가 아는 분 처남이 ‘송중기가 외국 여배우와 임신해서 산부인과 온 거 봤다’고 해서 그러려니 했는데”라며 임신설을 언급했습니다.
열애설이 퍼지자 송중기는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즉시 인정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을 홍보하기 위해 싱가포르에 방문할 때도 여자친구와 동행 했으며 스태프들에게 직접 여자친구를 소개했을 정도로 연애 사실을 숨기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한편, 송중기의 여자친구는 한국인이 아닌 영국인이라는 점에서 더욱 큰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여자친구의 정체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 매체는 “최근 송중기의 수상 소감에서 여자친구 정체에 대한 단서가 포착됐다”고 보도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송중기는 2022년 9월에 열린 ‘2022 APAN STAR AWARDS’에서 tvN 드라마 ‘빈센조’로 대상을 수상했는데요. 당시 송중기는 수상 소감으로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한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때 언급한 ‘사랑하는 케이티’는 그의 개인 영어 선생님 이름인 것으로 밝혀졌으며,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 마야와 안테스는 케이티의 반려견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송중기가 ‘빈센조’ 촬영을 위해 이탈리아어를 배울 때, 영어를 가르치고 있는 케이티가 영어 및 이탈리아어를 그에게 가르쳐주며 둘 사이가 가까워진 것으로 추측되고 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둘은 1년째 열애 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생으로 송중기보다 한 살 연상인데요. 그는 과거 배우로 활동했으며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해, ‘리지 맥과이어 무비’, ‘써드 퍼슨’, ‘버진 테리토리’, ‘나의 아버지’, ‘보르지아’ 등에 출연하였으나 현재는 배우 활동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측근들에 따르면, 케이티는 부유한 집안의 자제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아버지가 미국에 무기를 납품하는 방위산업체 사장이며 어머니는 모델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직 정확한 사업체명과 연간 수익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딸이 직업을 가질 필요가 없을 정도로 부유한 집안임은 틀림없는 것 같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케이티는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를 두고 있으며 1984년 영국 런던에서 태어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후 영국과 이탈리아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한편,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임신했다는 소문도 돌고 있는데요. 송중기가 외국 여배우와 산부인과에 온 것을 봤다는 목격담이 나왔기 때문인데요. 송중기가 여자친구와 함께 입국했을 당시에도 배에 손을 얹고 있는 모습 등이 포착되면서 임신설에 무게가 실린 상황입니다.
소속사 측은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할 수 없는 점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임신설에 대해서는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임신설 외에도 둘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문도 퍼지고 있는데요. 송중기가 이례적으로 열애를 인정한만큼 이미 두 사람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입국 당시 여자친구는 커다란 다이아몬드가 박힌 반지를 끼고 있었는데요.
카메라 앞에 당당히 내보인만큼 프러포즈 반지가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습니다. 하지만 송중기 측은 결혼설과 임신설에 대해 모두 “확인이 어렵다”라는 입장만 되풀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송중기는 올해 ‘재벌집 막내아들’을 통해 최고 시청률 역사를 썼는데요. 그는 올해 일과 사랑,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것으로 보입니다.
송중기는 지난 2017년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송혜교와 결혼을 했으나 1년 8개월 만인 지난 2019년 6월 이혼했습니다.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소문만 있었을 뿐 공식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송중기는 이번 열애 인정으로 이혼 발표 3년 6개월 만에 새 사랑을 찾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