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사랑한다. 이해 부탁” 이승기, 비난 쏟아지자 결혼에 대한 소신 공개됐다

출처 :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다인 인스타그램, GQ Korea

이승기는 지난 2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다인과 결혼 소식을 직접 발표했는데요. 하지만 이다인의 가족과 관련한 소문으로 인해 이승기의 결혼 발표는 많은 비난을 받았습니다. 한편, 최근 이승기의 결혼에 대한 소감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승기 결혼 소감 발표, “너무 사랑한다”

출처 : GQ Korea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인터뷰를 통해 신부 이다인을 향한 마음을 드러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월 27일 ‘GQ Korea’ 3월호 화보 인터뷰에서 이승기는 결혼에 대한 생각을 공개했는데요.

이승기는 인터뷰에서 “차분하고 담담하다. 결혼을 결심한 지는 꽤 오래됐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출처 : 디스패치

이어 “그 친구와 함께하기로 마음먹은 순간부터는 마음이 너무 편했다”라며 “제 옆에서 많이 애써준 너무 사랑하는 친구다”라며 이다인을 향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냈습니다.

그러면서 이승기는 “그런데도 편지를 써 내려갈 땐 엄청 떨리더라”라며 “용기도, 자신감도 더 생긴다. 전투력이 달라진다. 물러서지 않을 이유가 명확하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내 보려는 마음이 더 강해졌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최근 50억 원을 기부한 것에 대해 “그 돈은 저에게 정말 귀한 돈이다. 제 청춘의 스트레스와 아픔, 절망을 모두 갈아 넣은 돈이다”라며 “그래서 그 돈이 어떻게 쓰이는지 똑똑히 눈으로 볼 수 있는 곳에 기부하고 싶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얼마 전 이코노미 클래스 타고 해외에 다녀왔다. 전부터 좌석이 없으면 이코노미석을 종종 탔다. 그런데 사람들이 ‘이승기 50억 원 기부하고 이코노미석 타네, 대단하다’ 그러더라”라며 “나에게 관심 없고 날 좋아하지도 않았던 사람들도 응원해주시는 것을 보고 많은 위안을 얻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승기, “넓은 아량” 부탁

출처 : 이승기 인스타그

또한 이승기는 결혼 발표를 한 이후 자신의 팬클럽 ‘아이렌’에게 장문의 글로 고마움과 결혼에 대한 소감을 밝힌 바 있는데요.

그는 지난 2월 1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존경하고 사랑하는 아이렌, 제가 표현이 조금 서툰 사람인지라 여러분들께 진심 어린 표현을 많이 못 했던 것 같습니다”라며 “어떠한 순간에도 끊임없는 믿음을 주신 사랑하는 팬분들께 가슴 깊이 존경과 사랑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팬들에 대한 마음을 고백했습니다.

이어 예비 신부 이다인에 관한 세간의 논란을 의식했는지 팬들을 향해 “넓은 아량으로 지켜 봐주세요. 늘 감사합니다. 행복해지자 아이렌”이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한편, 이승기는 오는 4월 7일 이다인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사회는 유재석이 맡았고, 이적이 축가를 맡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견미리, 주가조작 등 해명 및 법적 대응 발표

출처 : 인스타그램

한편, 견미리는 이승기의 결혼 발표 이후 비난의 여론이 쏟아지자 지난 2월 17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대호를 통해 해명과 동시에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강경 대응을 하겠다고 발표 했는데요.

대호 측은 “견미리 씨는 이와 같은 입장을 전할 수 밖에 없게 되어 무척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말씀 드린다”며 “다만 견미리 씨와 가족들을 둘러싼 회복할 수 없을 만큼 확대 재생산되는 뉴스들이 더는 묵과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러, 이를 올바르게 바로 잡기 위해 입장을 전달하여 드린다”고 입장문을 발표하게 된 경위를 밝혔습니다.

이어 ‘피해자만 30만 명 이상으로 자살한 피해자도 발생하였다는 루보의 주가조작 사건’, ‘견미리 남편이 코어비트의 유상증자 대금 266억 원을 가져가서 이를 개인의 부채상환에 썼다는 보도’, ‘견미리의 한남동 주택은 범죄 수익으로 마련되었고 가족들은 그 돈으로 죄책감 없이 호의호식 하고 있다는 보도’를 모두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외에도 일일이 열거하기 어려운 사실과 다른 왜곡, 과장된 내용의 허위 기사, 블로그 게시물, 유튜브 제작물 등에 대해 글, 영상의 삭제 및 정정을 정중히 요청한다. 시정되지 않을 시 이 시간 이후로 불가피하게 법적 대응을 할 수밖에 없음을 알린다”라고 유감을 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