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실 애 아빠에요” 수지랑 열애설까지 났는데 갑자기 유부남이라고 고백한 배우

출처 : 더팩트, 온라인 커뮤니티

국민 첫사랑 타이틀을 보유한 수지는 스무살이 되던 해에 한 남자 배우와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드라마에서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준 이후였기 때문에 두 사람의 연애는 많은 응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후 해당 남자 배우는 군복무 중 이미 결혼 후 아이까지 있다는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수지·성준, ‘술마시고 어깨동무’ 포착

출처 : 더팩트

배우 성준은 큰 키와 수준급 외모로 모델 출신 배우로 데뷔 해 큰 인기를 누렸는데요.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통해 배우로 전환했습니다. 이후 그는 드라마 ‘구가의 서’를 통해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는데요. 그는 작중 호위무사 곤 역을 맡아 수지와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였습니다.

당시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에 실제로 연애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도 생겨났는데요. 이후 실제로 성준과 수지가 함께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많은 이목이 집중 됐습니다.

출처 : MBC, 온라인 커뮤니티

당시 한 언론 보도에 의하면 수지는 성준을 만나 저녁식사와 술자리를 가졌는데요. 이후 술자리가 끝나자 성준이 수지의 어깨에 손을 두르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수지 역시 자신의 어깨에 둘린 성준의 손가락을 만지작거리며 행복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이어 둘은 함께 차를 타고 이동했는데요.

공개된 사진들에 담긴 성준과 수지의 다정한 스킨십과 자연스러운 어깨동무는 오해를 충분히 살만했습니다. 해당 보도와 함께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인기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수지의 생일파티 사진이 공개됐을 당시 두 사람 모두 커플링으로 추정되는 듯한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과 손을 잡는 듯한 모습이 공개돼 두 사람의 열애설에는 더욱 힘이 실렸습니다.

하지만 당시 수지의 소속사였던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수지와 성준이 드라마 ‘구가의 서’를 통해 가까워진 사이일 뿐 사귀는 건 절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단호하게 부인했는데요.

성준 소속사 관계자 역시 “수지와 성준은 드라마를 하면서 많이 친해졌다. 연인 관계는 아니다. 평소 친하게 지내는 사이인데 열애설 때문에 서로에게 미안해하고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이후 성준은 수지에게 미안해져서 거리가 멀어졌다는 후문도 있습니다.

성준, 돌연 ‘유부남, 애 아빠’ 고백에 팬들 깜짝

출처 : 성준 인스타그램

한편, 성준은 이후 군 복무를 위해 입대했고, 군복무 중 유부남에 애까지 있다는 사실을 갑자기 알려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는데요.

성준은 자필 편지를 통해 입대 직전 비연예인 여자친구가 아이를 임신해 서둘러 혼인신고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기쁜 마음으로 결혼 계획을 세우던 중 아기의 소식을 알게 됐다”며 “너무나 큰 기쁨이었고 기적이자 축복”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그러나 바로 입대를 하게 되면서 인생에 찾아온 소중한 두 사람에 대한 보호를 우선시하고 싶었다. 그래서 결혼에 대한 법적 절차는 가능한 한 빨리 진행하되, 많은 분들에게 직접 인사를 드려야 하는 결혼식은 진행하지 못했다. 입대를 앞두고 있던 나로서는 최선이라 생각을 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그는 1년이 지난 후에야 해당 사실을 고백하게 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는데요. 그는 “최근 제가 없이 모든 것을 혼자 감내할 아내가 걱정돼 복무 전환 신청을 해서 현재 상근으로 남은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됐다”며 “아직은 미숙한 초보 가장으로서 가족을 조금 더 가까이서 지키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성준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기쁘고 좋은 소식이지만, 바로 전달해드리지 못했던 점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초보 가장으로서 잘 해내고 싶었던 내 이야기도 조금은 이해해준다면 정말 기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후 성준은 2020년 군복무를 마친 후 가족, 친지들을 초대해 비공개 식으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국민 첫사랑 ‘수지’와 열애설 터진 배우들

출처 : 디스패치

한편, 수지는 성준 이후에도 배우 이민호, 이동욱과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당시 수지는 이민호와 런던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이민호는 수지를 만나기 위해 파리에서 촬영이 끝난 후 런던까지 날아갔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 디스패치

이번 열애설에 대해 JYP는 부인하지 않고 인정했는데요. JYP측 관계자는 “두 사람은 1개월 정도 만났으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약 2년 후에 두 사람의 결별을 보도하는 기사가 나왔는데요. 두 사람 모두 결별 사실을 인정하면서 많은 팬들이 아쉬워하게 됐습니다.

출처 : MBC

그러나 이듬해인 2018년 수지는 13살 연상의 배우 이동욱과 열애설이 돌면서 화제가 됐는데요. 과거 한 예능에서 수지가 직접 이상형이 이동욱이라고 언급했던 사실이 재조명되면서 더욱 이목이 쏠렸습니다.

이번에도 수지와 이동욱은 열애 사실을 인정해 팬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불과 4개월 만에 결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을 허탈하게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