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없어요” 하트시그널4 김지영, 결국 ‘세브란스 의사 남친’ 럽스타 사진까지 공개됐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채널A의 연애 프로그램 '하트시그널4'에 출연한 김지영의 승무원 시절 사진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과거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인물과 함께 찍은 사진까지 공개되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4' 김지영, 과거 승무원 사진 공개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지영이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일할 당시 찍은 사진이 올라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해당 사진에서 김지영은 승무원 유니폼을 입고 화사한 미소와 뛰어난 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1995년생으로 올해 29살인 김지영은 과거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일했으나 현재는 모델과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입니다. 그는 헤어 모델이나 소니 카메라 모델로도 활동했으며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팔로워들을 보유하기도 했습니다.

김지영이 하트시그널4에 나온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팔로워들은 그를 알아봤고 인터넷에는 많은 정보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결국 이 때문에 김지영은 '하트시그널4'가 방영되기 전부터 이미 많은 구설수에 오르게 되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그는 의사 남자친구가 있다는 루머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이 의혹을 제기한 누리꾼들은 "인스타그램에서 세브란스 의사 남자친구를 엄청 자랑했다", "지난 2월까지 의사 남자친구와 럽스타그램을 주고 받았다. 둘이 2월에 일본 여행을 가기도 했다" 등의 주장을 했습니다.

한 누리꾼은 "2월까지 럽스타그램을 했는데 헤어지고 촬영에 나간것 같다. 그런데 촬영이 3월에 이루어진 것으로 아는데 너무한 것 아니냐"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이 논란이 커지자 '하트시그널4' 측은 "일반인 출연자라 사생활 언급이 조심스럽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 출연자 모두 열애 상대가 없는 채로 촬영이 진행됐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남자친구와 럽스타 사진까지 공개돼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김지영은 '하트시그널4'에 출연하게 되면서 인스타그램을 비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이미 많은 팔로워와 팬들을 보유했던 만큼 일부 누리꾼들에 의해 그의 과거 사진들이 공개됐습니다.

특히 논란이 되었던 의사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인물과 함께 찍은 사진까지 공개되었는데요. 해당 사진에서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인물은 세브란스 로고가 새겨진 의사 가운을 입고 있었고, 김지영은 승무원 유니폼을 입은 채 남자친구와 다정한 포즈를 취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 사진이 공개되자 김지영이 과거 세브란스 의사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루머가 사실이라는 쪽에 힘이 실리게 되었습니다.

 

"밀가루 못 먹는다" 실제로는 빵순이?

출처 : 채널A '하트시그널4'
출처 : 채널A '하트시그널4'

한편, 프로그램 방송 전부터 많은 논란에 휩싸인 그는 '하트시그널4'가 방영 된 이후에도 '거짓말을 한다'며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김지영은 '하트시그널4' 첫방송에서 "술마시면 다음날 너무 힘들어서 잘 안마신다", "두드러기 같은게 올라와서 밀가루도 못먹는다"고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김지영은 과거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면서 자신에 대해 "저는 빵순이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햄버거다. 온갖 종류의 햄버거를 좋아한다"라고 밝힌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해당 발언을 한 SNS 캡처 사진까지 공개됐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 같은 소문이 퍼지자 누리꾼들은 "가식적이다", "금방 들킬 거짓말을 왜 하는거냐"라며 거짓말 논란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이에 결국 김지영 지인까지 등판했습니다. 김지영 지인이라고 주장한 한 누리꾼은 "김지영이 밀가루를 먹으면 트러블이 생기는 것은 사실이지만 평상시 그걸 감수하고 먹는다. 하지만 방송에 나온 만큼 밀가루를 피하는 것"이라고 두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