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역대급 레전드 사진 떴다” 전세계가 열광한 워터밤 사진

출처 : 권은비 인스타그램, 트위터 @tantapic
출처 : 권은비 인스타그램, 트위터 @tantapic

권은비는 워터밤 축제의 아이콘으로 불릴 정도로 최근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는데요. 일본의 도시들을 순회하며 워터밤 무대를 이어가고 있는 그는 최근 또 다른 레전드 사진으로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습니다.

 

"전세계인이 열광" 권은비 도쿄 워터밤

출처 : 권은비 인스타그램
출처 : 권은비 인스타그램

권은비는 국내 워터밤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현재 일본에서 워터밤 무대를 순회 중인데요. 그는 일본 나고야에 이어 지난 7월 30일 도쿄에서 개최된 워터밤 무대에 올랐습니다.

그동안 워터밤에서 파격적이고 과감한 의상으로 섹시미를 뽑낸 권은비는 이날 하늘색 비키니에 시스루 가디건, 그리고 흰색 미니스커트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지난 나고야 워터밤 무대에서 입었던 빨간색 비키니와 검은색 미니스커트 의상과는 또 다른 섹시미를 자랑했습니다.

출처 : 권은비 인스타그램
출처 : 권은비 인스타그램

권은비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언더워터'를 부르며 화끈하고 열정적인 무대를 꾸몄고, 관객들은 열렬하게 환호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도쿄 워터밤 무대가 끝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워터밤 권은비 무대의 사진과 영상이 쏟아졌습니다. 특히 일본인을 포함해 이탈리아, 미국, 중국, 베트남 등 다양한 국적의 세계인들이 댓글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레전드 사진 떴다" 커뮤니티 열광

출처 : 트위터 @tantapic
출처 : 트위터 @tantapic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권은비 워터밤 사진 단 1장'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별다른 멘트 없이 권은비의 도쿄 워터밤 무대 사진 1장만 있었습니다. 해당 사진 속 권은비는 옷이 물에 젖어 몸에 딱 달라붙었고 그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여 아찔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미쳤다", "역대급 레전드 사진이다", "딱 1장 뽑으라면 이 사진이다", "이번 의상이 제일 예쁘다", "와 진짜 몸매 미쳤다", "이제 워터밤 하면 권은비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처 : 울림엔터테인먼트
출처 :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외에도 권은비의 워터밤 무대 영상이 올라오자 누리꾼들은 "영상 보자마자 입틀막", "점점 예뻐진다", "섹시미 청순미 다 갖췄다", "권은비 없는 워터밤은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7월 25일 SBS '강심장 리그'에서도 최근 인기를 실감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는 "요즘 주변에서 연락이 많이 온다"며 "진작에 좀 해줬으면"이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