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결혼 날짜 잡았다, 2033년 10월 10일” 한혜진 결혼 예정일 깜짝 발표에 모두 황당해 한 이유

출처 : 마리끌레르

최근 한혜진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예정일을 깜짝 발표해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그는 친구들과 함께 웨딩드레스 피팅을 하는 모습을 보였고, 일부 친구들은 감격해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날짜 공개한다. 10월 10일" 한혜진 결혼 날짜 공개

출처 : 한혜진 유튜브

8월 18일 한혜진의 유튜브에는 '결혼 예정일 공개, 예비 신부 한혜진이 고르는 웨딩 드레스 | 드레스 투어'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한혜진은 20년지기 친구들과 함께 웨딩드레스 투어를 가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웨딩촬영을 앞둔 본식 드레스 피팅 스케줄에 친구들을 불러 동행한 것입니다.

친구들이 "예비신랑은 어디있냐. 진짜 결혼하는거냐"라고 묻자 "웨딩드레스 피팅 때 예비신랑과 같이 가는건 좋은 생각이 아닌 것 같다. 영화보니까 친구들이랑 같이 가서 샴페인 들고 파티 분위기도 내더라"라며 친구들을 부른 이유를 밝혔습니다.

출처 :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은 비즈가 달린 드레스, 머메이드 드레스 등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피팅할 때마다 완벽히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 모델의 위엄을 보였습니다.

친구들은 한혜진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오자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한혜진을 당황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한혜진은 "결혼 날짜 잡았다. 10월 10일에 결혼할거다. 날짜가 너무 좋지 않냐"라고 말했습니다. 친구들이 년도가 언제냐고 묻자, 한혜진은 "년도는 아직 안정했다. 2033년 어떠냐"고 말하며 예비 신랑과 예식장은 없지만 결혼 예정일을 공개했습니다.

출처 : 한혜진 유튜브

친구들은 "꼴깝한다. 연애부터 해라. 결혼할 생각이 없구나"라며 타박했습니다.

 

"진짜 결혼하나?" 결혼정보회사 상담 받은 한혜진

출처 : 한혜진 유튜브

한편, 한혜진은 지난 8월 15일 결혼정보회사에 상담 받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앞서 기안84에게 결혼정보회사를 추천받은 한혜진은 기안84에게 전화를 걸어 "나 너 때문에 오늘 결혼정보회사 가게 생겼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기안84는 "누나 진짜 급하긴 하구나"라며 웃었습니다.

한혜진은 결혼정보회사 직원을 만나 상담을 하면서 "22살쯤 갈 줄 알았다"고 토로했습니다. 올해 한혜진은 41세입니다.

출처 :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은 "저는 41세이지만 신체 나이는 20대라고 자부한다"라고 자신감을 보이며 "아침에는 성격이 날카로우니 데이트는 밤에 해달라. 밤에 착하다"라며 39금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러면서 원하는 배우자상에 대해 "솔직하고 착했으면 좋겠다. 가장 중요한 건 제가 이해심을 요구하는 순간이 더러 있다. 한 달 동안 밥을 잘 못 먹었을 수도 있고, 운동을 거의 매일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해를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 한혜진 유튜브

이어 "웃을 때 귀여운 스타일이 좋다"라며 "이 모든 걸 종합해보니 방탄소년단 정국 같은 스타일인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안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