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유니티 멤버 출신 여배우 이수지가 결혼을 발표해 화제입니다. 그는 다음달인 2023년 10월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빠 같은 사람" 이수지, 결혼 발표
걸그룹 출신 배우 이수지가 결혼 발표를 했는데요. 이수지는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입니다.
이수지는 예비신랑이 '아빠 같은 사람'이라서 좋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예비 신랑 덕분에 자신의 삶이 로맨틱코메디 영화와 같이 변했다고 말하기도 해 깊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축하합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신부다. 너무 축하한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가 충격적이지만 응원합니다", "예쁜 사랑하세요. 앞으로 배우로 활약도 기대하겠습니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펜을 들었다" 자필 편지
이수지는 9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변함 없이 저를 사랑해주는 한 사람을 만나 올해 10월 결혼을 하게 됐다"고 깜짝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이수지는 예비신랑에 대해 "어릴 적 아빠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었던 저에게 예비 신랑은 아빠의 다정함과 섬세하고, 따뜻한 마음을 닮은 사람"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표현에 인색한 저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법을 알려주고, 먼저 낮아지고 헌신하는 사랑을 삶으로 보여주는 사람, 정말 작은 것에 가득 행복할 수 있는 것을 알려주며 영화를 좋아하던 제 삶을 하루하루 로코 영화로 만들어주는 분"이라며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수지는 "그렇게 완벽하지는 못한 저희 두 사람이 서로의 약함을 채워주며 하나가 되려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수지는 또 "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 거라는 생각에 떨리는 마음으로 펜을 들었다. 언제나 가수 이수지, 배우 이수지를 넘어 한 사람으로써 이수지의 모든 삶의 순간을 응원해주고 지지해줘서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가정을 이룬 제 삶이 더 기대가 된다. 무엇보다 사랑의 힘이 참 크다는 것을 알게 돼 기쁘다. 제가 사랑하는 여러분에게도 새 바람이 불길기도한다. 함께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수지는 2015년 그룹 디아크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KBS2가 2017년 방송한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을 통해 유니티로 활동했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