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쿤스트가 5년째 비연예인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팬들은 이미 코드 쿤스트가 열애 중이었다는 사실과 그의 여자친구 정체도 알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미모 상당해” 코드 쿤스트 여자친구 정체
5월 4일 뉴스1은 코드 쿤스트가 미모의 비연예인 여성과 5년째 교제를 이어가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코드 쿤스트는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여자친구를 챙기며 지속적으로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이런 모습은 그동안 코드 쿤스트의 여자친구 SNS에 그대로 올라왔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톱스타뉴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숨기지 않았으며 여자친구는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럽스타그램을 게재하는 등 당당한 열애를 이어왔습니다.
또 여자친구는 코드 쿤스트가 속한 리짓군즈 멤버들과도 친분이 있으며 멤버들은 그의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달기도 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때문에 일부 팬들은 이미 코드 쿤스트가 열애 중이며 여자친구의 정체 역시 알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팬들에 따르면 여자친구는 비연예인으로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또한 1988년생으로 코쿤보다 1살 많은 연상녀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코드 쿤스트 여자친구의 직업은 패션 에디터로 현재 유명한 인터내셔널 패션 메거진 E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패션과 음악이라는 공통 관심사를 통해 가까워졌는데요. 벌써 5년째 교제를 이어가고 있을 정도로 두 사람은 마음이 잘 통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89년생인 코드 쿤스트는 올해 나이가 35세로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만큼 팬들은 그가 오래 만난 여자친구와 결혼까지 하게 될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다만 코드 쿤스트의 열애설이 퍼지며 이목이 집중되자 그의 소속사 AOMG 측은 “아티스트 개인 사생활에 대한 부분이라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박나래랑 데이트할 때도 커플링 껴” 코쿤 커플링 가격
한편, 코드 쿤스트는 방송이나 행사에서도 커플링을 자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이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를 눈치 챈 팬들도 있었습니다. 해당 반지가 커플링 및 웨딩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반지였기 때문인데요.
코드 쿤스트가 착용 중인 반지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부쉐론의 제품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천 만원대부터 천 오백만원 대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코드 쿤스트는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개그우먼 박나래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방송에서 그는 박나래의 로망을 이루어주기 위해 함께 한복을 입은 채 데이트를 즐기는가 하면, 박나래를 위해 즉흥 피아노 연주를 펼치기도 했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