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드라마에 특별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이자 ‘문쌤’으로 유명한 유튜버 문상훈이 최근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는 독창적이면서도 재밌는 콘텐츠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데요. 문상훈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그의 여자친구 정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5월 말 스몰웨딩” 문상훈 결혼 발표에 누리꾼 반응
5월 9일 문상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생일 소식과 함께 이달 말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오늘은 저의 33번째 생일이다.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 더 기쁘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문상훈은 5월 말에 가족들의 축하를 받으며 스몰 웨딩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또 그는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에 대해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비연예인 예비 신부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요. 그는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는 생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결혼 후 활동에 행보에 대해서는 “달라질 건 없다.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할게요. 그래도 이번에는 세련되게”라며 “항상 고맙습니다. 우리 모두 사랑해요”라고 덧붙이며 글을 마쳤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멋져요. 축하드립니다”, “구라치지마. 내 세상은 온통 너야”, “쌤 모쏠이라면서요.. 거짓말치지 마세요”, “문상훈 품절남 폼 미쳤다.. 그리고 나도 미쳐버렸다”, “말도 안돼.. 너무 축하드려요”, “정답이 아니어도 좋을 것 같다는 말 너무 스윗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문상훈의 절친으로 알려진 개그맨 유병재 역시 댓글로 “울 애기 결혼한다”라며 축하 소식을 남겼습니다.
“혜진 누나” 문상훈 혜진 누구?
한편, 문상훈은 1991년생으로 구독자 116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데요.
그는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에서 한국지리 일타강사 캐릭터인 ‘문쌤’으로 등장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는 인터넷 강사 캐릭터 콘셉트로 다양한 유머 콘텐츠를 제작했지만 실제로 일타강사 못지 않은 진행능력과 전달력을 보여줘 유명한 대치동 학원에서 스카웃 제의를 받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문상훈은 일타강사 뿐만 아니라 기자, 복학생 등의 컨셉트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그는 ‘감성 복학생 후니쓰의 감성 vlog’라는 시리즈에서 ‘혜진 누나’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문상훈의 여자친구로 나오는 ‘혜진 누나’는 사실 문상훈보다 어린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62기 출신 예지로 알려졌는데요. 해당 콘텐츠에서 현실에 있을 법한 커플 상황을 연출하자 일부 누리꾼들은 실제 여자친구가 아니냐는 오해를 하기도 했습니다.
또 문상훈은 자신의 연기력을 살려 배우로서의 활동도 이어가고 있는데요. 2021년 ‘여고추리반’을 시작으로 ‘D.P’,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대부분 분량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작품들 하나하나 씬스틸러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는 지난 4월 29일 방송된 SBS ‘낭만닥터 김사부 3’에도 깜 출연했습니다.
추천 기사